산업 >

달콤커피, 신지수와 함께하는 ‘베란다 라이브’ 개최

관련종목▶

달콤커피, 신지수와 함께하는 ‘베란다 라이브’ 개최
신지수의 베란다 라이브 포스터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첫번째 미니앨범 '20's Party'로 가요계에 데뷔한 '신지수의 베란다 라이브'를 개최한다.

달콤커피는 봄처럼 상큼하면서도 매력적인 허스키보이스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 '신지수'를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0일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성의 허스키 보이스가 매력적인 신지수는 달콤커피 베란다 라이브에서 자신의 미니앨범(20's Party 1)의 타이틀곡 헤이쥬드(Hey Jude)를 비롯한 앨범에 수록된 자작곡 등 봄내음 상큼한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헤이쥬드(Hey Jude)는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가 작곡한 'Hey Jude'를 오마쥬한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닉 힙합 비트와 소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래퍼 슬릭(Sleeq)의 개성 넘치는 랩 피처링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룬 매력적인 노래다. 신지수는 이날 헤이쥬드를 비롯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으로 봄날 설레임 가득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달콤커피가 주최하는 신지수의 베란다 라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7시에 달콤커피 강동구청점에서 열릴 예정이며, 공연당일 음료 구매와 함께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번호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콘서트 입장이 가능하다. 일부 스탠딩으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달콤커피는 국내 최초로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멀티문화 카페로 매월 이달의 가수를 선정하고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와 함께 음악적인 인테리어와 뮤직카드 등 음악을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카페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카카오뮤직과 제휴를 통해 '달콤커피에서 음악 한잔을 마신다'는 컨셉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