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소니 엑스페리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이벤트'와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각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소니의 프리미엄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 제품을 구입하고 6월 1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청 후 2주일 이내 순차적으로 배송 된다.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는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엑스페리아 Z2'를 비롯해, '엑스페리아 C3'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1명) △플래그십 헤드폰 MDR-Z7(3명)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3명) △플레이스테이션4(3명) 등 다양한 소니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22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사이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모바일은 플래그십 모델인 엑스페리아 Z 시리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 제품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사후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있다"며, "소니가 준비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소니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