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명가’ 엔유씨전자의 스마트발효기가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 방송을 갖는다.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사은품과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캐나다산 유산 종균을 함유한 요거트스타터(3개월 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15일(금)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소개될 ‘스마트발효기’는 최적화된 저온 발효 숙성기술과 엔유씨전자 바이오연구소가 37년간 축적해온 발효노하우가 접목된 제품이다. 그릭요거트, 청국장은 기본이고 발효효소, 발효식초, 무염치즈, 피클, 장아찌, 식혜 등 10여 가지의 발효식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3개월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발효시켜야 하는 발효효소와 발효식초를 여러 가지 발효형태를 두고 고심하거나 설탕물이 되지나 않을까 하는 염려 없이 3일만에, 그것도 최상의 발효상태를 실현할 수 있다는 점이 스마트발효기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하는 스마트발효기는 일반적인 요구르트/청국장 제조기와 비교해 기능과 성능,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다양해진 것이 특징이다. LED디스플레이 창으로 시간확인이 가능하며 원터치버튼 장착으로 쉽고 빠르게 다양한 발효식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FDA가 승인한 안전한 재질의 용기는 2,000ml의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발효식품을 만들 수 있어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엔유씨전자는 이번 GS 홈쇼핑 런칭과 관련해 “발효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멀티형 스마트발효기”라며 “소비자에게 처음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을 어필, 다시 한번 발효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엔유씨전자는 이미 발효전문기술을 이용해 요구르트와 청국장을 만드는 발효기를 700만대 이상 공급한 저력이 있으며 발효기, 원액기, 믹서기 판매 등으로 지난해 5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한편, 15일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런칭 방송에는 실버와 레드 2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용기세트 2개를 구성해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홈페이지(
www.nu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