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언급 “방송에서 3년간 이상형 언급 안한다며..”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언급 “방송에서 3년간 이상형 언급 안한다며..”


오정연 서장훈 언급 오정연이 전 남편 서장훈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택시’에서는 프리 활동을 선언한 문지애와 오정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정연은 이상형 질문에 “그분이 방송에 나오셨을 때 3년이 지나기 전이라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안 한다고 하더라”라며 전 남편 방송인 서장훈을 언급,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오정연은 “지금은 3년이 지난 상태다. (이상형은) 살아가는 데 행복을 느끼는 포인트가 서로 비슷한 사람이 좋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오정연은 “살아가는데 행복을 느끼는 포인트가 맞아 떨어지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이런 집이 부러운 것이 아니라, 집을 꾸미면서 ‘이런 건 어떻게 하면 좋을까’ 얘기를 나누거나, 홍대 거리를 거닐면서 ‘저기 새로 생겼네’ 같이 들어가 볼 수 있는 것을 말한다”고 말했다.오정연 서장훈 언급에 네티즌들은 "오정연 서장훈 언급, 이혼했구나" "오정연 서장훈 언급, 용기 있네" "오정연 서장훈 언급, 벌써 3년 지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