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미즈하라 키코와 친분샷...지드래곤과 커플 데이트?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미즈하라 키코와 친분샷...지드래곤과 커플 데이트?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으로 YG-JYP 1호 커플이 성사됐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과 함께 지드래곤과 열애설 상대 미즈하라 키코와 민효린의 친분샷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민효린은 미즈하라 키코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수차례 휩싸인 주인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가 커플로 만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내놨다. 미즈하라 키코는 빅뱅 리더 지드래곤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쪽 모두 인정하지 않고 있다. 한편, 2일 태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과 민효린이 사귀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민효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또한 “민효린과 태양이 교제하고 있다. 예쁘게 지켜 봐 달라”고 열애를 인정했다.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도 사귀나"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인정했구나"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잘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