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얼굴 감싸더니 기습 입맞춤...장서희 반응이 “좋긴 좋아”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얼굴 감싸더니 기습 입맞춤...장서희 반응이 “좋긴 좋아”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초콜릿 키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18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에서는 안선영과 이채영이 윤건 장서희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했다.윤건과 장서희는 함께 집들이 음식을 만들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윤건은 초콜릿을 입에 문 채 장난을 쳤고, 이를 본 장서희는 미소 지었다.그 순간 윤건은 장서희의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싼 채 기습적으로 입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윤건의 기습키스에 놀란 장서희는 부끄러워했고 "나 너무 놀랐다.
좋긴 좋은데. 그래 좋다"며 얼굴을 붉혔다.윤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계획을 잡았다기보다는 초콜릿을 까다가 요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깜짝 선물을 했다"고 밝혔다.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키스에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대박이다"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진짜 한거야?"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결혼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