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동도건설, 용인 수지·신동백서 소형아파트 동시 분양

동도건설, 용인 수지·신동백서 소형아파트 동시 분양
수지 동도센트리움 조감도

동도건설, 용인 수지·신동백서 소형아파트 동시 분양
신동백 동도센트리움 조감도

동도건설이 이달 경기 용인시 수지와 신동백에서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수지 동도센트리움' 과 '신동백 동도센트리움'을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두 단지 모두 용인에서도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를 두루 갖춘 곳에 공급되는 소형 평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수지 동도센트리움'은 지하 2층~지상 15층, 전용 36~42㎡ 타입으로 공급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36㎡ 2가구, 37㎡ 84가구, 42㎡ 82가구 등 총 168가구로 전 가구가 신혼부부와 1~2인 또는 2~3인 가구가 선호하는 평면으로 구성됐다.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성복역이 직선거리로 약 800m인 교통 요지에 입지해 있어 지하철을 타면 서울 강남까지 약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또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수원IC)가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도 편리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이현초가 자리잡고 있으며, 수지초, 풍천초, 이현중 등 수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명문학군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신동백 동도센트리움'은 지하 1층~지상 15층, 전용 22~36㎡, 총 254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동백지구와 맞닿아 있어 택지지구의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에서 가까운 거리에 용인경전철 어정역이 위치해 있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하면 서울 강남 및 기타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분당~동백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분당까지 10분거리다.

생활인프라도 단지 주변에서 누릴 수 있다.
이마트 등 쇼핑시설이 길 건너에 위치해 있고, CGV와 각종 금융기관, 편의시설이 도보권이다.

동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용인 내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지와 신동백에서 선보이는 소형아파트로 혁신적인 평면구성과 상품성으로 투자가치 측면에서 전망이 좋다"며 "실거주는 물론 임대를 목적으로 한 투자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수지 동도센트리움'과 '신동백 동도센트리움'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031)262-6555
kimhw@fnnews.com 김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