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쇼미더머니4’ 스눕독, 전설이 등장하자 지원자들 ‘심쿵’…게릴라 심사 기준은? “독창적인 것”

‘쇼미더머니4’ 스눕독, 전설이 등장하자 지원자들 ‘심쿵’…게릴라 심사 기준은? “독창적인 것”
쇼미더머니4 스눕독'쇼미더머니4'에 전설의 래퍼 스눕독이 등장했다.지난 10일 방송된 Mner '쇼미더머니4' 3회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대결할 상대를 지목해 1대1로 랩 배틀을 벌이는 3차 오디션 합격자 중 4명이 탈락하는 게릴라 미션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는 특별 심사위원으로 스눕독이 등장해 지원자들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면서 "심장이 멈추는 줄 알았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게릴라 미션 '싸이퍼'는 제한시간 10분 동안 스눕독의 비트로 진행하게 되며 심사기준에 어긋나면 탈락하게 된다.특히 산이는 스눕독에게 "오늘 어떤 점을 보고 싶냐"고 묻자 스눕독은 "독창적인 것을 보고 싶다"며 "누군가를 흉내 내고 다른 사람처럼 소리 내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한편 스눕독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눕독, 정말 깜짝 놀랐다" "스눕독, 이게 무슨 일이야" "스눕독, 완전 기대돼" "스눕독, 누가 뽑힐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