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에스티 로더, 한국 모델 아이린 '글로벌 뷰티 컨트리뷰터'로 발탁

에스티 로더, 한국 모델 아이린 '글로벌 뷰티 컨트리뷰터'로 발탁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14일(현지시간) 한국 모델 아이린(사진)을 '글로벌 뷰티 컨트리뷰터'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에스티 로더는 전 세계 여성들의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뷰티 산업에 혁신적인 영향을 미치는 '코리안 뷰티(Korean Beauty)'에 주목해 아이린을 한국 여성들의 뷰티 관점과 글로벌 트렌드를 연결해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Influencer)로 선택했다.

회사 측은 "전세계 5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지닌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팁을 전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스타그램 @IRENEISGOOD)과 그녀의 뷰티에 대한 열정과 관심에 주목했다"며 "향후 아이린은 글로벌 뷰티 컨트리뷰터로서 에스티 로더가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접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스티 로더는 이를 반영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2015년 7월부터 아이린은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개발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모두 에스티 로더의 온라인 그리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린이 가장 좋아하는 에스티 로더의 제품으로 구성한 그녀의 첫 번째 비디오 콘텐츠는 오늘 에스티 로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