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페이스북CEO ‘마크 주커버그’에 “동영상 업로드 안돼” 항의?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페이스북CEO ‘마크 주커버그’에 “동영상 업로드 안돼” 항의?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셰프 출연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가 마크 주커버그에게 보낸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오세득 셰프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왜? 내 아이폰은 동영상 업로드가 안 될까요? 문제 해결을 위해 다이렉트로~ 문제 해결 요청을 했으나 답이 없어서 직빵으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오세득 셰프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페이스북의 CEO 마크 주커버그에게 메시지를 전했다.당시 해당 메시지에서 오세득 셰프는 마크 주커버그에게 "아유 리얼 주커버그? 나 서래왕 세득인데 내 아이폰5로 동영상 업로드가 안 된다. 조속히 해결바란다"라고 항의 했다.
또한 오세득 셰프는 이어 "내가 너보다 형이라서 말은 놓았다. 어차피 영어는 반말이잖니. 서운해 하지마. 나도 CEO란다"라며 센스를 보여 보는 이를의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2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첫 출연한 오세득 셰프는 가수 보아를 위해 '보아 씨, 초면입니다'를 선보이며 최현석 셰프와의 대결에서 승리했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