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출시한 스릭슨 트래블 기어 5종 세트.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이하 던롭)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스릭슨 트래블 기어' 5종을 출시한다.
기내용 러기지 백과 백팩, 메신저 백과 세면용 파우치, 슈케이스가 라인업이다.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에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갖춰 휴가나 비즈니스 목적의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백팩과 메신저 백은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한데다 노트북 수납 공간이 분리돼 있어 직장인이나 학생의 데일리 백으로도 좋다.
기내용 러기지 백은 무소음 우레탄 바퀴를 채용하여 이동시 소음이 적으며 지퍼 개폐방식으로 확장이 가능해 아담한 사이즈와 달리 든든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내부 안감으로 신발을 보호해 주는 슈케이스와 벽걸이용 후크가 있어 락커룸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면용 파우치는 골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다.
블랙 바탕에 스릭슨의 시그니쳐 컬러인 레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리쉬한 외관은 어떤 코디와 함께 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스릭슨 트래블 기어'는 전국 스릭슨 제품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기내용 러기지백 22만원, 백팩 15만원, 메신저 백 11만원, 슈케이스 4만원, 세면용 파우치 5만원이다. (02)3462-3957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