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고혈압 낮추는 방법, 개그맨 최효종 고혈압을 쓰러져 “연예인이라 화를 참다가..”

고혈압 낮추는 방법, 개그맨 최효종 고혈압을 쓰러져 “연예인이라 화를 참다가..”


고혈압 낮추는 방법고혈압 낮추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개그맨 최효종이 교통사고가 아닌 고혈압으로 쓰러진 사실을 밝혀 놀랍게 했다.최효종은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제가 고혈압이 있는데 사고의 잘잘못을 따지다가 연예인이다 보니까 화를 못 내고 참다 그 자리에서 쓰러졌다"고 웃지 못할 사연을 전했다.이어 그는 "그 쪽에서 '아니 최효종 씨 그렇게 안 봤는데 너무 하신 거 아니냐'라고 했는데 그 말을 듣고 누가 화를 내냐"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MC들은 "말 그대로 화병(火病)이네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최효종은 "결국 다시 사과를 하고, 그 쪽에서도 '무리한 요구를 하지 않겠다. 본인이 알아서 하겠다'고 했다"고 사건의 전말을 밝혔다.‘고혈압 낮추는 방법’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혈압 낮추는 방법, 화를 내면 안 돼”“고혈압 낮추는 방법, 화병이 맞네”“고혈압 낮추는 방법, 연예인이라고 다 참아야 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