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이 휴가 시즌 여행 상품을 마련하고 포인트 환급 행사를 실시한다.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이 '여행을 부탁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롯데닷컴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이 공동 진행하는 이 행사는 여름 휴가 시즌 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롯데닷컴은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선정된 행사 페이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L-머니'를 지급한다. 행사 상품은 여행가방, 선케어·여행용세트, 수영복·용품, 샌들·아쿠아슈즈, 고데기·면도기 등 총 5개 카테고리 제품이다. 쌤소나이트, 아이오페, 아레나, 크록스, 필립스 등을 포함해 총 16개의 브랜드가 해당된다.
해당 페이지는 롯데닷컴이 여행을 앞두고 꼭 필요한 제품으로 선정해 구성했다.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L-머니 1만점, 20만원 이상 2만점, 30만원 이상은 3만점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L-머니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행사 기간 내 1인 1회로 참여 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해당 기간 동안 일정금액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더블쿠폰'을 제공한다.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 시 15달러,$500달러 이상 구매 시 30달러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은 다운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
백소원 롯데닷컴 M제휴판촉팀 대리는 "이번 공동 이벤트는 여행갈 때 꼭 필요한 체크리스트를 바탕으로 알찬 상품들로 구성했다"며 "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