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이종석 쾌락대본영, 아시아 ‘드라마’ 스타의 중국 진출? “끊임없는 러브콜 받았다”

이종석 쾌락대본영, 아시아 ‘드라마’ 스타의 중국 진출? “끊임없는 러브콜 받았다”


이종석 쾌락대본영이종석이 중국 최고의 예능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 등 활발한 드라마 작품 활동을 통해 아시아 내 흥행 스타로서 성장하고 있는 이종석은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 편에 유일한 한국 배우로 출연하게 됐다. 특히 이번 출연은 이종석을 향한 ‘쾌락대본영’ 팀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인해 성사 됐다고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이로써 이종석은 중국 7억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 예능 ‘쾌락대본영’에서 한국의 대표 관광지 부산을 직접 소개하게 됐다. 이종석은 8월 초 중국 유명 MC 우신, 두하이타오와 함께 부산 로케이션 촬영을 하며, 8월 말 중국 창사 호남위성 TV 스튜디오에도 방문 할 예정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종석 쾌락대본영에 대해 "이종석 쾌락대본영, 대박이네","이종석 쾌락대본영, 좋겠다","이종석 쾌락대본영,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