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이국적인 유럽풍의 꿈결같은 힐링, 평창 에덴피아 숲속 리조트


인간의 신체가 가장 행복한 고도 해발 700m, 정말 고도 때문일까 에덴피아 리조트( http://www.yjresort.com/) 내에 여행객들의 표정에선 모두들 꽃잎이 묻어났다. 지중해에 온 듯한 세련되고 이국적인 정경들이 외국여행지 몹지 않은 풍광을 자랑했고 금당계곡의 시원한 물소리와 바람소리가 귓가를 즐겁게 한다.

신선들이 모여 바둑을 두며 속세를 내려다 보고 유유자적했을 왕관바위가 자리한 금당산은 대략 2시간 코스로 밤새 마신 술의 숙취를 말끔히 날려버릴수 있을 아침 산보로 기가막힌 코스다. 그 맞은편으로는 강릉동해바다와도 인접해 탁트인 푸른물결로 눈을 씻고 낚시대 하나만 있으면 바다손맛의 짜릿함도 덤으로 맛볼수 있을, 평창 에덴피아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선사받은 축복 받은 땅이다.

펜션 측에서 제공하는 자전거를 타고 리조트에서 20~30분거리인 삼양양떼목장을 거니노라면 웅장한 푸른초지와 풍력발전의 이색풍경 덕에 마치 알프스의 소년 소녀가 된 듯 한결 더 푸르러진 자신을 발견할수 있다.

비박을 해도 좋을 것 같은 넓은 발코니와 참 예쁘기 그지없는 에덴피아 펜션은 푹 푹 찌는 한 여름의 바캉스를 보다 로맨틱하게 가꿔 줄 것이다.

유난히 반짝이는 강원도 밤하늘보다도 더 아름다운 평창 에덴피아는 특히 2015년 여름 휴가를 맞이해서 가입과 동시, 최대 10년까지 사용할수 있는 멤버쉽 회원제 분양을 모집에 들어갔다.
96만원이라는 전래가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휴양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여름 휴양객들의 폭발적은 호응을 받고 있다.

에덴피아 박대희 대표는 “본 멤버쉽 비용은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한 테마부대시설 설치에 사용될것이며, ‘청결한 숙박’을 최우선의 모토로 특급 호텔 이상의 청결도를 자랑하는 에덴피아가 휴양객들로 하여금 ‘내 별장’이라 느낄수 있도록 쾌적하고 편안한 힐링 휴식을 누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설계 시공 했다”고 밝혔다.

위치는,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강릉방향으로 장평 IC를 만나면 5분거리에 금당계곡이 나오는데 그 입구에 꿈과도 같은 평창 에덴피아 리조트가 여행객들을 한 여름의 유토피아로 안내할 것이다.

상담 및 문의 전화 033 334 7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