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250명이 참가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의 출정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설명: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250명이 참가한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진행된 출정식은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어린이 중 선발된 250명이 참가했다.
우리아이글로벌리더 대장정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시리즈' 가입자 중 선발된 학생들이 3박 4일의 일정으로 상하이를 방문해 현지 학생들과의 문화교류로 글로벌리더의 자질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6년 7월 처음 시작해 약 1만 1000명이 이 행사를 통해 해외연수에 다녀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외에도 국내 어린이 경제교실인 '우리아이 스쿨투어'와 '우리아이 경제교실', '우리아이 경제박사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미래에셋이 국내외에서 진행하는 인재육성 프로그램 누적 참가자는 약 12만명(11만 7,558명)에 달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의 모습은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페이스북 (www.facebook.com/ MiraeAssetChild <http://www.facebook.com/%20MiraeAssetChild>)'과 미래에셋 우리아이펀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한국에 있는 부모님들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PM본부 임덕진 이사는 "아이들이 부모님 품을 벗어나 더 큰 세계를 경험하고, 한국 문화 홍보대사 활동을 하면서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가치를 느낄 수 있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글로벌리더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kbms@fnnews.com 임광복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