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듀오에 연애 자랑하면 '맥북 에어'를

듀오에 연애 자랑하면 '맥북 에어'를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듀오 페이스북(www.facebook.com/DuoEpisode)에서 '연애 자랑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듀오가 1995년부터 수집한 연애와 결혼 진기록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도전 주제는 듀오 기록 중 △최장 교제기간 2149일 △커플의 최고 키 차이 34cm △최장거리 교제 서울과 뉴욕 △결혼이 가장 많은 달 10월 등 총 네 가지 항목이다.

주제에 관한 커플 각자의 특별한 기록을 소개하거나, 듀오 기록에 준하는 사례를 사진으로 인증해 자랑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2명에게는 애플의 노트북 '맥북 에어'(MacBook Air)를 선물한다.

참가는 페이스북 댓글로 접수되며, 본인 또는 지인의 이야기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연애기간', '키 차이', '장거리 연애', '예식 날짜' 중 도전 부문이 다르다면, 중복 참여도 허용된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미혼남녀 다수가 SNS의 주된 기능을 '행복한 삶을 알리는 매체로 생각한다는 것'에 착안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듀오 기록에 능가하는 절대적인 수치보다, 연인의 이야기를 얼마나 사랑스럽게 담아 인증하느냐가 경품 당선의 큰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연애 공작소(www.facebook.com/DuoEpisode)와 전화(02-550-6103)를 통해 가능하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