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광고인 대상] 롯데백화점 "순국선열 애국정신 계승해 기부·후원 성공"

롯데백화점, 이완신 전무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광고인 대상] 롯데백화점 "순국선열 애국정신 계승해 기부·후원 성공"
롯데백화점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광고인 대상] 롯데백화점 "순국선열 애국정신 계승해 기부·후원 성공"


올해로 창립 36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의 진심 어린 노력과 열정을 높이 인정해주신 파이낸셜뉴스와 관계자 여러분께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36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파이낸셜뉴스 광고인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애국 관련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중국 상하이 의거 현장 기념사업 후원, 애국 관련 서적 출판사업, 독립운동 유적지 탐방, 윤봉길 의사 기념사업 후원 등 순국선열들의 애국 정신을 계승하는 다양한 기부와 후원활동을 비롯해 대형 태극기 광고 및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라사랑 대바자'를 통한 수익금 기부 등 고객과 함께하는 애국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2015년 다우존스 지속가능성지수(DJSI) 월드부문 7년 연속 편입, 유통부문 6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해 미국 유명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3위 백화점, 그리고 2014년 월드 리테일어워즈(World Retail Awards)에서 '올해의 CSR기업상' 수상 등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유통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앞으로 롯데백화점은 브랜드 슬로건인 '러블리 라이프(Lovely Life)'를 통해 나라사랑의 마음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며 고객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값진 상을 주신 파이낸셜뉴스와 광고대상 심사위원분들, 그리고 롯데백화점의 나라사랑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애국 정신을 더욱 계승하고, 고객에게 큰 사랑과 행복을 드리는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