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알바몬,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오픈

알바몬,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오픈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이 겨울방학에 알바를 구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관공서 아르바이트는 쾌적한 근무환경, 칼 같은 근무시간, 행정 업무 습득이라는 이점이 있어 매년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알바로 꼽힌다. 하지만 관공서별 모집 기간이 상이해 채용정보를 얻기 힘들고 지원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다.

이에 알바몬은 매년 관공서알바 채용 시즌에 맞춰 주요 관공서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수집, 분류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관공서 알바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알바몬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서비스에는 서울 마포구청 등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모집을 시작한 관공서들의 상세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 노원구청, 강원 평창군청 등 다양한 관공서들의 상세 채용정보가 등록되어 있다.


한편 주요지역 관공서의 아르바이트 채용은 12월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알바몬은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서비스를 12월 하순까지 운영해 주요 관공서의 알바 채용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15년 겨울방학 관공서 알바정보' 서비스는 알바몬 관공서 채용관(http://www.albamon.com/list/gi/mon_gov_list.asp)과 알바몬 모바일 서비스(http://m.albamon.com/list/gi/mon_gov_list.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