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국제업무지구역 앞에 포스코건설에서 시공하는 송도 센트로드 오피스의 인기가 심상찮다.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면서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 바람이 불면서 송도 국제업무지구 내 오피스가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송도 센트로드 오피스의 경우 송도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이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천항까지 약 20분, 인천대교를 이용 인천공항까지 약 25분 정도의 거리로 인천항과 인천공항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한 강남 진입이 용이해 출퇴근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광역철도인 GTX가 개통되면 강남, 잠실권역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송도센트로드는 계약면적 기준 보증금 평당 30만원, 월 임대료 평당 3만원으로 층별 렌트프리를 1~4개월로 적용하고 있고, 관리비는 평당 평균 약 1만원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대가 가능하며, 분양은 전용면적 20평 대부터 420평까지 평당 430만원부터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 투자자들 입맛대로 투자가 가능해 타 인근 오피스들보다 인기가 높은 것이다.
또한 송도 센트로드는 성격이 상이한 시설을 운영시간 및 동선을 고려하여 별동으로 분리하였고 타워 3개동을 간섭 최소화와 최적의 조망 그리고 채광을 고려하여 적절한 인동간격을 주어 배치하여 업무 효율성을 강화하였다.
인근에는 송도의 랜드마크인 송도센트럴파크가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으며, 센트럴파크 근처의 롯데마트와 송도의 명물 커낼워크를 비롯한 각종 문화,쇼핑 시설들을 이용하기도 쉽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과 호텔,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등을 짓는 ′롯데몰 송도′가 올 4월 착공했고, 이랜드가 복합쇼핑몰을 짓기 위해 부지매입계약을 체결해 쇼핑, 문화시설이 편리해질 뿐만 아니라 송도 센트로드의 가치 또한 높아질 전망이다.
현재 송도센트로드는 A동에는 2014년 3월부터 포스코 패밀리사인 포스코엔지니어링이 전체 임직원 약 1300여명 규모로 본사 사옥이전을 하였고, B동에는 인천항과 인천공항 접근성이 중요한 관세업, 무역업 등의 업종들이 지속적으로 입주를 하고 있어 투자 수익률 기반으로 분양 투자처로도 가치가 높다.
송도센트로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 032-420-6726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