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MAKEREMAKE)’는 쿨이너프스튜디오와 함께 일상 속에서도 늘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겨냥해 클렌징용 헤어밴드인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인 맞춤형 클렌징 서비스를 제안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와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들은 물론, 젊은 층에게 큰 화제인 쿨이너프 스튜디오의 대표 제품 ‘더 밴드의 만남으로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마케리마케는 자연 친화적인 킨포크 감성을 바탕으로, 밀싹주스의 민트와 레몬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밴드 끝에 와이어를 삽입해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토끼처럼 귀엽고 앙증 맞은 모양으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마케리마케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는 일명 ‘구름클렌저’로 불리며‘ 출시 이후 보름 동안 약 1000개 가까이 팔린 베스트 셀러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깨끗한 세정력의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이다.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는 마케리마케 브랜드 사이트, 오프라인 투마루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케리마케 클렌징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판매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