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이 겨울알바 채용관과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겨울알바 채용관은 '겨울에 선호도가 높은 알바들만 선별했습니다.'라는 문구를 바탕으로 겨울철 인기가 많은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업종별로 분류해 제공한다. 업종별로 사무직, 쇼핑몰, 카페 등 총 8개로 나눠 구직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알바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아르바이트 경험이 적은 구직자들을 위해 알바경험담, 이런알바조심, 취업사기 주의! 등 구직 필독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스키장알바 채용관은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국 스키장의 알바 채용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곤지암리조트, 비발디파크 등 국내 주요 스키장을 중심으로 해당 스키장 또는 스키장 인근의 강습, 장비대여점 등 스키장 관련 아르바이트 정보만 수집해 게시한다.
현재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는 전국 스키장 채용정보 690여개가 등록돼 있다.
겨울알바 채용관과 스키장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PC웹은 물론 모바일 알바몬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채용정보는 알바몬 겨울알바 채용관(http://www.albamon.com/list/gi/mon_winter_list.as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