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가 시공하고 생보부동산 신탁에서 시행 분양 중인 강남교보타워 바로옆에 위치한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 공사현장엔 계약자의 발길이 분주하다.현장을 확인한 다음 모두 함박웃음 이다..新강남 1번지 핵심상권으로 떠오르는 교보타운 옆 현장의 모습이다.
新강남 상권의 월세나 부동산시세 상승폭은 매우가파르다 강남역과 지하상가가 연결되면 강남제1 상권으로 탈바꿈 할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인근 상가 월세나 유동인구를 보면 9호선 개통후 폭발적으로 증가함을 알 수 있고 추가로 오피스텔이나 상가 부지가 나오지 않아서 신규 물량이 현재로선 현대 썬앤빌이 유일하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은 유동인구가 많은 골든블럭 강남교보타워 바로옆에 지하 8층 지상 15층 총 311실 규모로 들어선다. 수익률이 높은 소형타입으로 구성된데다 중도금 60%무이자로 계약금10%만 있으면 등기때까지 부담없이 계약을 진행할수 있다.
신논현역과 1분거리로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 조건을 갖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논현역 7번출구 38m 바로앞 서울지하철 9호선과 2호선 신분당선이 모두 도보권내에 있는 트리플역세권의 메리트를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으로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도 갖췄다 광역버스를 포함해 다수의 버스도 정차한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교보문고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CGV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병원, 은행, 유명 식당 등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교통 편의와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춰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고라는 평가다.
특히 단지 인근인 강남역 일대는 전국에서 배후수요가 가장 풍부한 지역으로, 삼성전자, 삼성생명, GS타워 등 대기업이 위치해 있으며 추후 삼성타운 2배 규모의 롯데타운이 들어서면 임대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어학원을 비롯해 편입, 로스쿨 학원 수요도 풍부하다.
무엇보다 공실율이 최저이며 매매시 시세 차익도 쏠쏠하게 볼 수 있는 新강남 1번지에 투자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분양관계자는 저금리시대를 맞아 투자처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수익성 환금성 안정성의
투자의 세 마리 토끼를 잡는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 분양은 놓칠 수 없는 기회다라며 특히 초보투자자와 지방에서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新강남 1번지는 투자자의 최대 관심거리로 떠올랐다.
모델하우스가 혼잡해 방문예약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신청금 100만원(하나은행 203-910037-21304 생보부동산 신탁) 입금후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미계약시 환불된다.
문의: 1661-2390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