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서 친자확인 결과 입장 밝혀...“김현중도 결과 확인”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서 친자확인 결과 입장 밝혀...“김현중도 결과 확인”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 김현중 부모 기자회견김현중 부모가 친자확인 검사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입장을 전했다.김현중의 부모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법무법인 청파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이날 김현중의 아버지 김흥성 씨는 “현중이와 오늘 전화 통화를 했고, 친자 결과를 접했다. 현중이는 처음부터 자기 애라고 인정했고, 아기 아빠로 책임을 지겠다고 했다"고 전했다.그는 이어 "현중이는 '내 애니까 애기에 대한 책임을 질 거다'라고 말했다. 이전에 9월에도 현중이가 쓴 편지를 공개하며 책임지겠다고 말했었다. '아이에 대한 양육비, 양육권 문제는 법원에서 정해주는 대로 하겠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 씨는 지난해 8월 김현중을 폭행치사 및 상해 혐의로 고소한 뒤 그의 사과를 받고 고소를 취하했다. 이후 지난 9월 출산한 뒤, 이달 24일 김현중 측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친자확인 소송을 제기했다.이후 지난 14일 김현중과 최 씨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유전자 검사를 받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법의학교실 담당교수는 가사2단독 재판부에 “부권지수는 2,000,000보다 크고 부권확률은 99.9999%보다 높다"며 김현중이 친부인 사실을 밝혔다./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