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모레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 출시

아모레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11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본연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저자극 민감 보습 케어 ‘트루 릴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실, 유럽밤, 치커리 3가지 식물로 구성된 ‘트루 릴리프 콤플렉스’가 담겨있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요소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담아 수분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알러지와 자극이 일어나지 않는 민감성 테스트와 하이퍼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100%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케어’ 라인은 미세한 보습 입자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미스트 토너’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진정 효과로 얇고 건조해진 피부를 밀착 보호해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에멀전’,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강화시켜 주는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에뛰드하우스 ‘트루 릴리프 민감 보습 케어’ 라인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