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금리인상과 공급과잉, 대출규제 등으로 미분양이 집값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며 주택 시장의 분위기가 어두워지고 있다. 이에 반해 수익형 부동산시장은 올해도 활황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주택시장 인기 하락의 반사이익을 수익형 부동산이 받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안전한 투자처를 찾아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승배기역 초역세권에 입지하고 있는 상도 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이 상가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상도 휴엔하임'은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 4번 출구와 불과 60여m 거리에 조성되어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7호선 강남고속터미널역까지 6정거장(14분),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6정거장(13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여의도로의 출퇴근도 편리해 직장인 배후 수요를 광범위하게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노량진학원가가 인접해있어 재수학원 2만 여명, 고시학원 1만6천 여명의 수강생들을 품게되며 중앙대, 숭실대, 총신대 등이 인근에 있어 총 6만여 명에 달하는 거대한 배후수요를 거느렸다. 때문에 공실률 걱정 없는 탄탄하고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높다.
상도휴엔하임 도시형생활주택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의 규모로 총 298세대이며 소형문의가 빗발쳐 현재 22㎡ 타입의 회사보유분 8세대를 특별분양하고 있으며 분양 완료된 세대는 준공 날짜가 2월 예정으로 세입자를 활발하게 모집 중에 있다.
소형주택은 풀 옵션으로 구성됐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 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과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제공한다.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물론 중앙대부속병원, 여의도성모병원, 동작구청,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위치했다.
도시형생활주택뿐 아니라 상도 휴엔하임 상가도 분양 중에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장승배기역 인근으로 동작구 행정타운 이전 개발을 예정하고 있으며 상도 자이와 상도 스타리움 등 동작구의 대표적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하고 있다. 입점 시점에는 자연스럽게 개발사업이 진행되는 이 일대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의 한가운데 놓이게 되면서 최대 수혜지역이 될 전망이다.
상도 휴엔하임 상가는 인근 지역의 신규 점포 공급이 미흡해 신규 상가가 희소성이 높아 인근 젊은 세대의 수요를 폭 넓게 품을 것으로 기대 된다.
현재 다양한 업종에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잔여분에 대한 분양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현장에 홍보관이 운영하고 있으며 입주는 2월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면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화: 02-824-8444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