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에서 서비스하는 ‘겟앰프드’가 신규 액세서리로 바람의 힘을 지닌 6자루의 검 ‘제퍼’를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12일 본격 공개했다.
‘제퍼’는 6자루의 검이 사용자의 의지에 따라 캐릭터의 주위를 떠다니는 형태를 하고 있으며, 기술을 사용하면 6개의 검이 날개가 되어 일시적으로 착용자를 공중으로 띄워 적이 예상하지 못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는 액세서리다.
다른 기술로는 6자루의 검이 상대방에게 빠르게 날아가 베기 속성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핵심 기술은 검이 공중에 뭉쳐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상대방을 바람에 휩쓸리게 하여 높은 피해량을 일으키는 것이다.
또 겟앰프드는 13일부터는 ‘★난 리그’도 진행 중이다. 별난리그는 리그왕, 작업왕, 상자왕, 격투왕, 적중왕 총 다섯 가지의 분야별로 1위 ~ 3위를 선발해 주 단위 시상자에게 문화상품권과 겟앰프드 캐시를 지급하는 내용의 이벤트다.
최종적으로 3월 30일에는 누적 시상자를 선별해 레어 액세서리와 우승자 전용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여섯 자루 바람의 검 ‘제퍼’에 유저들의 반응이 좋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 진행 중인 PC방 리그와 함께 ★난 리그도 즐겁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액세서리 ‘제퍼’ 및 별난리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juneinter.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