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자녀 1인 강습 시 엄마 무료로 강습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자녀 1인 강습 시 엄마 무료로 강습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재미있고 실속있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서울에서 전철이 다니며 강남에서 출발해도 1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옛 추억의 MT 장소이며 관광지로도 유명한 강원도 춘천시 강촌에 위치해 있어 스키장 말고도 추억의 여행 강촌, 남이섬 등을 연계한 관광 상품도 즐길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먼저 내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 일환으로 자녀 1인 강습 진행 시 엄마와 같이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같이 강습 받는 엄마는 무료이며, 아이와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시즌권 구매 고객 및 콘도 투숙객, 셔틀버스 이용객, 스키장 상품 이용객의 스키 실력 향상을 위해 고급, 일반 강습 이용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치킨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원숭이 띠 이용객에게는 리프트, 렌탈 50% 할인을 제공하며 새학기 새학년을 출발하는 졸업생 및 입학생 대상으로 리프트와 장비렌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약 58%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대중 교통 이용이 편리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서는 주중 8회 토요일 16회 일요일 14회 백양리역(엘리시안 강촌역)에 정차하는 ITX청춘열차 및 셔틀버스 이용객 대상으로도 약 40%~50%의 할인율을 별도로 제공한다. 문의 : 033-260-2000 / www.elysian.co.kr
junglee@fnnews.com 이정호 레저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