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시아나항공 오키나와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은 2월 29일까지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 노선 항공권 구매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 기간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한국발 오키나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일반석 무료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오키나와 월드 무료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또 '매직보딩패스'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아시아나항공 탑승권(탑승일 7일 이내) 지참시 현지 제휴 관광지에 대한 입장료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국내 38개사, 해외 34개사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오키나와의 경우 △오리엔탈 힐즈 호텔 △마린하우스 시사 나하점(다이빙, 스노쿨링) △지노투어(1일 버스투어) △오키나와 월드(테마파크) △오카시고텐(자색고구마 스낵 공장 및 식당) △ 오키나와 DFS T 갤러리아 등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주 7회(매일) 운항하고 있다.

kkskim@fnnews.com 김기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