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형 85㎡ 이하 96% 이상 차지하는 중소형 중심의 실속 단지
- 김포 은행정마을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지구단위계획 접수완료!
올해 김포시 첫 아파트인 은행정마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서고 있다.
최근 은행정마을 지역주택조합은 아파트 건설여부를 여러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해당 지역이 개정된 도시군관리계획수립 지침에 의해 지구단위계획변경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하였고, 이에 따라 조합 측은 2016. 2. 19일 김포시에 지구단위계획 접수를 완료한 것으로 확인되어 사업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은행정마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김포고촌 건영아모리움 리버파크’는 총 1,515가구의 매머드급 대단지 아파트로 공급되며 이중 1차로 868가구가 조합원 모집에 나서고 있으며, 지하 1층~지상 17층, 전용면적 59~138㎡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 이하 평형이 96% 이상을 차지하는 중소형 중심의 실속 단지로 공급된다.
교통여건 또한 김포 어느 지역보다도 우수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48번 국도와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IC, 영사정IC(예정) 등이 가까우며 단지 500m 거리에는 김포도시철도 고촌역 개통이 2018년 예정돼 있다. 이를 이용 시 서울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한 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여건도 좋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고촌 초·중교 등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2개소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고 복합청사가 건립되는 고촌행정타운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김포고촌 건영 아모리움 리버파크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 6에 위치한다.
문의전화 : 1833-7042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