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알로프트 서울 강남 봄맞이 '라이딩 어웨이 패키지' 등 마련

알로프트 서울 강남 봄맞이 '라이딩 어웨이 패키지' 등 마련
알로프트서울 강남 봄패키지&프로모션.

알로프트 서울 강남(www.aloftseoulgangnam.com)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자전거를 타고 한강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라이딩 어웨이 패키지 (Riding Away Package)'부터 나른한 봄철을 상큼하게 깨워줄 슈퍼베리 요거트 드링크 프로모션까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에 따르면 라이딩 어웨이 패키지는 알로프트 어반 객실 1박, 자전거 렌탈 2인, 조식 2인이 제공돼 별도의 피크닉 준비를 하지 않고도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편안하게 야외활동과 휴식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에디터와 셀러브리티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있는 스프링풀 (Springful)의 셀러브리티 24K 골드 앰플 마스크 2매도 증정한다. 자전거는 1인용, 2인용 중 선택 가능하며 최대 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고, 우천 시에는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라이딩 어웨이 패키지는 오는 4월 말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14만 5000원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또한, W XYZ바에서는 4종의 슈퍼베리 드링크를 만날 수 있는 '러브 베리 머치' 프로모션을 통해 블루베리, 라즈베리, 초크베리, 마키베리 등 봄철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질 슈퍼베리 요거트 드링크 4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 1만원 (부가세 포함)이며, 기간은 5월 말까지이다.

junglee@fnnews.com 이정호 레저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