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스카이스캐너 '친구야, 사이판 가자!' 프로모션 진행

스카이스캐너 '친구야, 사이판 가자!' 프로모션 진행

전 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봄철을 맞아 친구와 함께 사이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친구야, 사이판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카이스캐너가 주최하고, 마리아나관광청이 후원하는 '친구야, 사이판 가자!'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북마리아나 제도의 휴양지 사이판에서 소중한 친구와 함께 완벽한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앱여행맛집탭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카카오 및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응모할 수 있으며,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태그하고 '사이판 가자!' 문구를 오픈댓글로 달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항공 및 호텔이 포함된 사이판 3박 4일 2인 여행권(1등, 1명)과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2등, 5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사이판 3박 4일 2인 여행권은 일정 기간 내 자신이 선호하는 날짜로 정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 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스카이스캐너 관계자는 "아름다운 산호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의 사이판에서 소중한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스캐너는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junglee@fnnews.com 이정호 레저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