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렌터카, 가정의 달 맞아 최대 80% 할인

롯데렌터카는 최대 80% 렌터카 할인행사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의 광주·여수 편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이달 말까지 전국 220여개 지점에서 단기렌터카 최대 8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내륙은 수입차 전 차종 80% 할인과 함께 SM3, SM5, 말리부, K7 차량 대여 시 70%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으로 렌터카 이용 시 1일(24시간) 이용에 BMW320d 9만원, SM5 4만 5000원, K7 240 8만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녀와 함께 방문 시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단, 공항지점 제외).

제주지점은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65% 할인율이 적용되며, 이달부터 제주 오토하우스의 전 차량은 금연차량으로 운영된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한 여행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긴 후 해당 URL을 13일부터 5월말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내륙지점 50%할인 쿠폰을 제공(6월초 일괄발송)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롯데렌터카는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시즌별로 발간하고 있다.
이번 광주·여수 편에서는 해안 상공을 떠오르는 열기구 체험부터 바다 앞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싱싱한 활어회를 내는 어촌 마을까지 여수 반도와 주변 섬을 오가며 봄 기운 가득한 자동차 여행 명소를 소개한다. 또 여행 시 참고할만한 롯데렌터카 이용 안내와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에 관한 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편은 롯데렌터카 전국 220여 개 전 지점에서 차량 대여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포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