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지성피부 수분관리는 어떻게? '피지 잡는 속건성 수분크림'으로

지성피부 수분관리는 어떻게? '피지 잡는 속건성 수분크림'으로
지성피부는 과다 피지 분비로 모공이 막히고 피부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 불균형 요소들로 인해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칙칙해진다. 수분 함량은 20% 가량이면서 피지분비가 많아 피부 표층이 기름져 보이고 쉽게 더러워진다. 외부 자극에 대한 저항력은 강하지만 속발성 감염이나 여드름등이 쉽게 발생하여 청소년 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스트레스에 주범이 되고 있다.

이렇듯 지성피부는 피지분비를 잡아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고 자극적이지 않는 제품을 사용해야한다고 오라클피부과의 공식브랜드 '닥터오라클'은 피부가 붉고 예민해졌을 때,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속은 당길 때 사용하는 일명 '피지 잡는 속건성 수분크림'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안티박 모이스처라이징 젤크림을 17일 소개했다.


안티박 모이스처라이징 젤크림은 산뜻한 사용감과 흡수력이 좋아 두껍게 발라도 피부에 겉도는 느낌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또한 민감성을 위한 특허성분 Phyto-Oligo가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켜주며, 더불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닥터오라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안티박 기초라인 테스터를 사용 후 불만족시 100% 무료환불해주는 이벤트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며 "무료샘플 신청페이지에서도 안티박라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