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전세대란 ‘아파텔’이 뜬다. 다인 로얄팰리스 배곧 플러스 분양

전세대란 ‘아파텔’이 뜬다. 다인 로얄팰리스 배곧 플러스 분양


서울대 이사회에서 시흥캠퍼스 실시협약안이 체결되면서 서울대 시흥캠퍼스 유치가 7년 만에 결실을 보게 됐다. 시 관계자는 실시협약안이 의결됨에 따라 6월 중 시와 서울대 측 간 실시협약을 통해 구체적인 안이 나올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배곧에 들어설 예정인 서울대 국제캠퍼스에는 미래형 교육기본시설과 의료 관련 시설, 산학협력관, 바잉도 클러스터 등의 연구시설들이 조성된다.

이런 가운데 서울대 시흥캠퍼스 중심지에 있는 다인로얄팰리스 플러스가 투자자들과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로얄팰리스 플러스가 들어설 배곧 신도시는 서울과도 멀지 않아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이 높다. 서울-강남까지 40분, 인천국제공항과 KTX 광명역까지 20분 이면 이동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방 2개와 거실의 혁신설계로 입주민들의 동선을 배려하면서 펜트리 구조까지 추가돼 공간의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아일랜드 식탁, CCTV, 42인치 TV 및 드럼세탁기, 냉장고 등 스마트빌트인 시스템과 더불어 디지털 도어록 등 최신 시스템을 설치했다.

또한 관리비 절감효과가 좋은 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설치해 관리비 절감의 효과가 예상되며 층간소음을 방지해주는 소닉스 시스템을 도입해 전기료 부담을 낮췄다.

특히 주변에는 롯데마트와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이 개점할 예정이며 소방서, 우체국, 경찰서, 서울대병원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대규모 생태공원인 배곧 중앙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자연환경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단지 근처에는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서울대 국제캠퍼스인 시흥캠퍼스가 들어서게 되어 글로벌 교육 환경이 조성되고 의료 산학 클러스터 등의 혜택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일부 학교는 서울대의 교육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학습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다인 로얄팰리스 배곧은 이미 1~4차 분양을 완판 했다“ 라며 “지금과 같은 분위기라면 더욱 뛰어난 조건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로얄팰리스 5~8차도 순식간에 완판이 달성될 것이므로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영등포동 3가 6-7번지(영등포역 3번출구)와 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 두 개곳을 개관, 위치해있다. 방문 전에 전화예약을 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