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청호나이스 '이과수 제습기 파워윈디' 출시

청호나이스 '이과수 제습기 파워윈디' 출시


청호나이스는 강력한 제습력을 갖춘 신제품 '이과수 제습기 파워윈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과수 제습기 파워윈디는 일반 실내 제습 기능은 물론, 모드선택을 통해 덜 마른 빨래 및 옷장 건조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집중건조기능이 있다.

이과수 제습기 파워윈디는 일반 제습기보다 빨래건조 기능이 강화된 제습기로 '빨래 건조모드(Windy 모드)' 선택 시 제품 상부의 추가 토출구가 올라오며 풍량을 약 2배 정도 증가시킨다.

빨래 건조시간을 일반 제습기 대비 약 30~50% 정도 감소시켜 준다. 또한 '터보 기능'은 옷장, 신발장 등 제습이 필요한 특정공간에 일반 제습기능 대비 약 2배의 바람을 보낼 수 있어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다.
이밖에 '포커스 기능'은 신발건조와 같은 좁은공간의 집중건조를 도와준다.

'스마트 제습기능'으로 11.4ℓ의 용량을 바탕으로 강력한 제습력으로 주위습도 및 온도에 따라 제품 스스로 적정습도를 찾아준다. 이외에도 제습 동작이 10분 이상 이루어지면 제품 정지 후에도 5분간 팬을 동작시켜 열교환기에 수분을 제거하여 곰팡이 및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열교환기 자동건조 기능', 물받이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물 넘침 자동방지 기능' 등이 탑재됐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