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인터파크티켓, JYP 네이션 28일 저녁8시 티켓오픈…“뜨거운 피켓팅 예상”

인터파크티켓, JYP 네이션 28일 저녁8시 티켓오픈…“뜨거운 피켓팅 예상”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JYP 네이션(NATION) 콘서트 예매가 오늘 시작된다.JYP 네이션 콘서트 티켓 예매가 28일 저녁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뜨거운 열기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4년 ‘JYP 네이션-원 마이크(JYP NATION-ONE MIC)’ 이후 2년 만에 개최된 콘서트로 국내외 가요계를 휩쓴 JYP 신예 주역들이 대거 참여, 역대급 최강 라인업을 선보여 기대감을 자아냈다.이번 콘서트에는 JYP의 수장인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 조권, 2PM, 미쓰에이 민, 페이, 백아연, 박지민, 갓세븐, 버나드박, 지소울, 데이식스, 트와이스 등이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아티스트들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연습에 박차를 가하며 완벽한 무대를 준비 중”라고 전했고, 이어 오는 8월 6일 오후 7시, 7일 오후 5시 양일간 2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parksm@fnnews.com 박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