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미스터시래기, 간편한 건강식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 론칭

미스터시래기, 간편한 건강식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 론칭
바싹 양념불고기와 잡채비빔


미스터시래기가 건강식을 패스트푸드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을 론칭하고 경기도 동탄 센터포인트몰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은 최근 1인 소비 트렌드와 좀 더 빠른 서비스를 원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미스터시래기만의 건강한 음식을 보다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슬로우푸드 개념의 기존 미스터시래기 클래식에 비교해 주문부터 조리와 서빙까지 일련의 과정이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메뉴와 주방, 동선 및 운영 방식을 간소화했다.

메뉴는 완성도 높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짧은 시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비빔 형태를 많이 준비했다.

간편식이지만 모든 재료가 한데 섞인 비빔밥이나 덮밥류와 달리 비빔 재료들을 트레이 안에 통일감 있게 해체, 취향에 따라 비벼먹거나 따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맛있는 소스로 양념한 곤드레와 불고기, 잡채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시래기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바싹 양념불고기와 잡채비빔’을 비롯 ‘치즈 매운불고기와 에그비빔’, ‘스키야키식 불고기와 교자비빔’ 등이 대표 메뉴다.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 은 매월 1~2가지 메뉴를 출시하되 시즌성 강한 메뉴와 스테디 메뉴 등의 방향성을 갖고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은 입지 조건에 따라 델리 형태와 조리된 음식을 가져가는 그랩 앤 고(Grab N Go) 형태의 매장 중 선택하여 출점하기로 했다.

미스터시래기는 이번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 론칭으로 기존 클래식 미스터시래기 매장을 포함해 창업 모델을 더욱 다양화함에 따라 소형 외식매장 운영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시래기 관계자는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빠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새로운 형태의 ‘미스터시래기 THE SIMPLE’ 매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신속성과 간편성을 강화한 매장인 만큼 동탄 센터포인트몰점이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