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에서 20일까지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월 킨텍스점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보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가정용 필수 전동공구로 유명한 보쉬 익소플러스세트, 10.8V 및 14.4V 사양의 충전 드릴, 목공공구인 충전 직소와 원형톱, 레이저거리측정기세트 및 정원용 공구 등 가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구 제품이다.
또 브랜드데이 행사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쉬 14.4V 햄머드릴 (GSB 14.4-2-LI(MP) L-Boxx)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한 14.4V 햄머드릴 배터리로 호환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를,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이는 자흡 호스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보쉬 공구함(L-Boxx organizer) 또는 아이들 놀이 교육에 탁월한 장난감 보쉬 워크스테이션 중 한가지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보쉬 제품 전문가가 안전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시연해 알려주며, 소비자들도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와 액세서리로 제작한 보쉬 대형 로봇 조형물인 로보콘 전시, 재미를 더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