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라텍스 전문 브랜드 '에코홈'에서 소중한 '우리 자녀를 위한' 천연 라텍스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에코홈의 '소중한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은 영·유아용 라텍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베개와 커버는 20% 할인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의 경우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에코홈은 천연 라텍스만을 고집하고 있다. 고무나무에서 추출된 액체(라텍스)를 그대로 정형 가공해 매트리스, 배게, 방석, 매트 등 다양한 천연 라텍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 에코홈은 독일 뉘른베르크에 위치한 세계적 권위의 시험기관인 독일 바이에른 공업시험청 LGA 인증을 통해 종합적인 품질을 확인받았으며 독일 친환경 평가연구소 ECO 인증을 통해 자사의 라텍스 제품이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친환경적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국내 산업환경연구센터(KATRI)의 항균테스트 인증을 통과, 세균에 대한 저항력 99.9%의 항균성을 인증 받아, 건강한 수면을 약속하고 있다.
한편 천연 라텍스 브랜드 에코홈은 이번 '소중한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추석맞이 고객감사 할인 프로모션, 신혼부부를 위한 '생의 첫 번째, 우리를 위한 잠자리' 혼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