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맥주의 '찰떡궁합 이벤트' 개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맥주의 '찰떡궁합 이벤트' 개최


프링글스가 멕시칸 스낵과 맥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다.

프링글스는 10월1일까지 3차례에 걸쳐 서울 시내에서 '맥주엔 역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콘셉트의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프링글스는 '더 비어위크 서울(The Beer Week Seoul)' 맥주 축제에 참여해 또띠아 콘칩과 시원한 맥주의 완벽한 찰떡궁합을 소개하고,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을 맛 보는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오는 25일까지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더 비어위크 서울'에 프링글스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파티 스피커 등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게임과 사진촬영 이벤트 등을 진행,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링글스는 최근 맥주 마니아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 성수동의 수제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국내 홈브루잉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양조전문가가 직접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오리지날, 사워크림 앤 어니언, 나쵸 치즈, 스파이시 그린페퍼)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특별한 수제맥주를 만들어 선보인다.

1차 이벤트는 9월24일까지 진행되고, 2차 이벤트는 9월29일부터 10월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프링글스 마케팅부 손은정 과장은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이 맥주와 찰떡궁합이라는 특징에서 착안해 수제맥주 브루어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