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가을 겨울 아웃도어 뉴트렌드] 노스페이스 '트렌디 끝판왕' 항공점퍼스타일

관련종목▶

노스페이스 '에어플리스 봄버'

[가을 겨울 아웃도어 뉴트렌드] 노스페이스 '트렌디 끝판왕' 항공점퍼스타일

운동하는 여자, 일명 '머슬녀'가 대세다. 깡마른 몸매보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선호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운동을 통해 자기 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

이에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들에서도 여성 라인을 확대하는 추세다. 운동할 때에도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공략해 기능성은 물론 패션 센스까지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출시했다.

재킷이나 트레이닝복부터 스포츠브라, 슬리브리스(민소매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및 레깅스 등 종류도 다양하다.

대표 상품인 노스페이스 '에어 플리스 봄버'는 가을철 아침 저녁 야외 운동 시 멋스럽게 입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 재킷이다.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흡습.속건 기능, 스트레치성까지 우수한 노스페이스 자체개발 소재인 '에어 플리스'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복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및 다크 카키 세 가지로 선보였으며, 같은 소재의 캐주얼한 트레이닝복도 있다.

노스페이스 '패시내이팅 스� 셔츠'와 '패시내이팅 조거 팬츠'는 가볍고 따뜻해 요즘 같은 날씨에 편하게 입고 운동하기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셔츠는 블랙, 네이비 및 라이트 그레이로, 팬츠는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로 선보였다.

운동 시 하의로 입기 좋은 레깅스도 종류가 다양하다.

올 시즌 대표 레깅스 제품인 노스페이스 '애슬리트 레깅스'는 운동 시 다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잡아준다.

특히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무릎 뒤쪽에 통풍 기능이 우수한 파워넷 원단을 적용해 땀이 차지 않도록 해준다.

허리 밴드 뒤쪽에 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 수납도 가능하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운동복 안에 입는 스포츠 브라도 여러 종류로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레볼루션 스포츠 브라'는 흡습.속건, 향균, 냉감 등의 기능을 통해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켜 적절한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노스페이스가 개발한 인체공학적 타공 패드가 적용된 몰드형 브라로, 추가 패드를 삽입할 수 있어 운동 시 볼륨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다크 그레이 두 가지이다.

news@fnnews.com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