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코셔인증 제품들을 특별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솔가 코셔 기획특별전'을 진행한다 .
코셔 기획특별전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백화점 직영매장에서만 실시하며 품귀현상을 빚기도 한 에스터C를 비롯해 비타민 B, D등 20여 품목이 넘는 코셔인증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과 함께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셔(Kosher)는 '적절한, 알맞은'이라는 뜻의 히브리어 '카쉬룻(Kashrus)'의 영어식 표현으로 '코셔인증'은 원래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제도로써 올바르고 정확하게 제조된 상품을 증명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코셔인증'은 종교적인 의미를 넘어 식품 안전의 중요한 기준으로 각광받고 있다. 하인즈, 게토레이, 코카콜라, 프링글즈 등 세계적인 식품회사들은 이미 '코셔인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코셔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별도로 출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여러 식품 업체들이 '코셔인증'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서도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먹거리의 대표 인증인 코셔 기획특별전을 마련했다"면서 "깨끗하고 안전한 솔가의 코셔인증 제품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본인뿐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함께 챙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