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그랑시티자이, 한양대 ERICA 캠퍼스와 교육 서비스 MOU 체결


그랑시티자이, 한양대 ERICA 캠퍼스와 교육 서비스 MOU 체결
지난 9월 27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사회교육원과 GS건설 그랑시티자이가 교육 협력 서비스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사동 90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총 7628가구규모의 복합도시 '그랑시티자이'가 YBM, 한양대 ERICA 캠퍼스 등과 협력해 다양한 교육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GS건설은 어학원 YBM 및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사회교육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교육특화 아이템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GS건설은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사회교육원과 지난 9월 27일 교육협력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고, 이어 YBM과는 9월 29일 'YBM영어커뮤니티' 운영 계약을 맺고 입주민 영어 교육 서비스 기반을 마련했다.

단지 바로 옆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사회교육원에서 입주민이 강의를 수강할 경우 수강료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강좌 개설을 요청할 수도 있다. 사회교육원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입주민들이 거주하는 특성을 고려해 창의력 증진 교육 및 어학, 생활체육이나 요리교실, 진학지도, 클래식 음악 등 다방면의 강좌 개설을 고려 중이다.

YBM영어커뮤니티에서는 그랑시티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YBM영어교실', '영어도서관', '영어리딩프로그램' 등이 이뤄진다.
특히, YBM은 강의 경력이 있는 외국인을 포함한 전문 강사를 투입해 교육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한편, 그랑시티자이 견본주택은 안산시 상록구 사동 90블록 내 복합용지(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7번지)에 있다. 견본주택은 10월 초 문을 열 계획이며,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