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서진석 EY한영 대표 '일자리 창출' 국무총리표창 수상

서진석 EY한영 대표 '일자리 창출' 국무총리표창 수상
EY한영 서진석 대표( 사진)가 11일 고용노동부 주최 '2016년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일자리 창출 포상은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는 분위기 조성과 고용률 제고를 위해 실시하는 정부포상제도다. 매년 일자리 창출 및 개선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수여되고 있다.

서 대표는 법인의 빠른 성장을 이끌며 전문인력 및 임직원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산학협력, 계약·인턴직 정규직 전환 채용, 장애인 채용 등을 적극 추진해 고용의 양적, 질적 측면 개선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EY한영의 임직원 수는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임직원 수를 현재의 2배 이상으로 늘린다는 목표 아래 채용 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50명의 신입회계사를 채용했다.

EY한영은 또한 수도권 10여개 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해 현업체험, 학점인정 등 연계활동을 전개하고 우수 학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직접 채용의 기회도 준다. 정부 및 각 유관단체에서 개최하는 채용박람회 및 연계 행사에도 적극 참가하고 있다.

서 대표는 "꾸준한 성장으로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고, 이들이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고용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