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한화리조트 ‘X-mas 뽀로로’ 스페셜에디션 한정판매

관련종목▶

한화리조트 ‘X-mas 뽀로로’ 스페셜에디션 한정판매
뽀로로룸과 인형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자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한화리조트 스페셜에디션 ‘X-mas 뽀로로’ 인형으로 눈을 돌려보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2015년 완판을 기록한 ‘여행하는 뽀로로’ 인형에 이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활용한 ‘X-mas’뽀로로’ 인형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 ‘X-mas 뽀로로’ 인형은 뽀로로 룸을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뽀로로 룸을 오픈하는 경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각 리조트 별 300개씩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경주로 여행을 계획 중에 있다면 ‘X-mas 뽀로로 패키지’가 제격이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1실에 ‘X-mas 뽀로로’ 인형 1개를 포함해 설악 쏘라노 기준 주중(일~목요일) 11만3000원, 금요일 16만3000원에 판매한다.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이 입실 시 ‘X-mas 뽀로로’ 인형을 제공해준다.

신규 오픈하는 한화리조트 경주의 뽀로로 룸은 27일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X-mas 뽀로로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경주 뽀로로 룸 투숙객 선착순 100팀은 ‘X-mas 뽀로로’ 인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