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이배냇,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산양분유·키즈업 전달

아이배냇,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산양분유·키즈업 전달
순산양유아식


산양분유전문기업 아이배냇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사업단에 산양분유, 키즈업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증했다고 13일 밝혔다.

푸드뱅크사업은 식품제조 ·유통기업 및 개인 등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가정의 아동, 독거어르신, 재가장애인, 무료급식소, 지역아동센터 등 빈곤계층에 전달함으로서 우리사회 결식의 완화 또는 해소에 기여하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의 실천사업이다.

이번에 기증한 아이배냇 순산양분유는 젖소우유 성분이 함유된 대부분의 산양분유와 달리, 유당까지 산양 원유를 사용하여 100% 산양유성분으로 모유와 가장 가깝게 설계됐으며 살아있는 유산균을 보강하여 엄마들에게 모유대용식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베베 키즈업은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종합균형영양식으로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CBP등 60여 가지 다양한 곡물과 과일, 야채 등의 영양과 우유의 부드러움까지 더해 성장 발육에 필요한 5대 영양소가 함유 됐다
한편, 아이배냇은 분유업계 최초로 ‘행복나눔N캠페인’에 동참해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부터 최근까지 미혼모 단체 · 뇌성마비 복지관 등을 후원하는 등 매년 적극적인 지원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