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24일까지 올해 마지막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및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전동, 정원공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보쉬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보쉬 14.4V 해머드릴 (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선착순 30명)은 구매한 제품의 배터리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또는 교체형 배터리(2.0Ah)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선착순 5명)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여 물을 공급하는 자흡 호스 키트가 증정되며, 정원공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이 제공 된다.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 교육용 놀이기구로 인기 있는 보쉬 워크스테이션(선착순 30명)이나 공구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L사이즈)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보쉬 제품 전문가가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은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보쉬 공구 제품으로 조립된 로보콘 조형물도 설치돼 행사장을 찾은 고객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