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브랜드데이 개최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 브랜드데이 개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24일까지 올해 마지막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및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전동, 정원공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보쉬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보쉬 14.4V 해머드릴 (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선착순 30명)은 구매한 제품의 배터리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또는 교체형 배터리(2.0Ah)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제품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선착순 5명)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여 물을 공급하는 자흡 호스 키트가 증정되며, 정원공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이 제공 된다.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 교육용 놀이기구로 인기 있는 보쉬 워크스테이션(선착순 30명)이나 공구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L사이즈)이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보쉬 제품 전문가가 시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은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보쉬 공구 제품으로 조립된 로보콘 조형물도 설치돼 행사장을 찾은 고객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