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티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아토 라인 출시

에티튜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아토 라인 출시
캐나다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가 예민하고 가려운 아이 피부를 위한 아토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에티튜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 라인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귀리 성분을 담은 총 29종의 스킨케어, 워시, 세제, 크리너 등의 저자극 제품들로 구성됐다. 에티튜드는 이 중 핵심 3개 제품을 통해 '3단계 아토 솔루션'을 제안한다. '수딩 바디크림'은 샤워 후 전신에 발라 건조해지지 않게 하는 제품으로, 시어버터와 귀리 파우더가 포함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코코넛 오일과 귀리 오일은 윤기를 더한다. '딥 리페어 크림'은 귀리 속 아베난쓰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쫀쫀한 제형의 연고 타입인 '수딩 오인트먼트'는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에티튜드는 국내 공인 임상실험 전문기관인 엘리드에서 인체적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수딩 바디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딥 리페어 크림은 건조에 따른 가려움 완화, 수딩 오인트먼트는 피부장벽 강화에 대해 각각 효과 인증을 완료했다. 에티튜드는 소비자들이 2주간 직접 사용하고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쁘띠엘린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에티튜드 Before & After 체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 아토 라인 런칭을 기념해 3단계 아토 솔루션 세트 구매시 아토 핸드워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내달 말까지 아토 라인 전 제품을 35% 할인 판매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