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2017년 새해를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24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최대 80~90% 할인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은 매번 달라지며, 판매 제품은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다. 준비된 수량이 선착순으로 모두 판매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10일 이벤트에서는 정가 8만 5000원 상당의 제품을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아가방앤컴퍼니는 오는 31일까지 총 4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후기·구매·홍보 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넥스트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로 뽑힌 10명을 '후기왕'으로 선정해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넥스트맘 온라인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구매왕'으로 추첨해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 채널,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홍보왕'으로 추첨해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 공지되며, 지급된 마일리지는 향후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